Mio 한국 공식 Agency
- - 미오 한국 지사 AS공식 파트너 지정
- - 원 스톱 (One Stop Service)서비스 제공
- - 하드웨어 AS
- - 재고관리
- - 물류 운영대행
- - AS택배 서비스 제공
- - Call Center와의 유기적 관계유지
- - CRM서비스 제공을 통한 고객 만족
- - 동종업계 최고의 엔지니어 보유
- - Refurbishment
(주)엠앤소프트 공식 Agency
- - M&Soft 국내 공식 고객센터 파트너 지정
- -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제공
- - 업데이트 서비스 및 하드웨어와의 유기적 관리 유지
- - 물류 운영대행
- - AS택배 서비스 제공
- - Call Center와의 유기적 관계 유지
- - 300여종의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의 연계
A/S system
- - 방문하신 고객님께 대면서비스를 함으로써 빠른 서비스 제공
- - 정확한 고장 원인 파악 및 불편 공감
- - 정확한 Service 제공
A/S 기술교육센터 운영
- - 주 1회 기술 교류를 통한 기술교육 실시
- - 삼성 및 스카이 서비스 엔지니어 다수 근무 [휴대폰 및 PC, 가전 수리경험]
- - 회로 수리를 통한 기술력 증대 강화 교육
- - 브랜드 제품 정보 공유를 통한 고객 서비스 강화